· 60대 ·
26.01.1360대지만 아직 경제활동을 하고있어서 눈에잘안띄는걸 하고싶은데 초소형보청기, 고막형보청기도 있다고하네요 인터넷에서 봤는데 초소형/고막형제품 추천받고싶습니다 주증상은 말소리가잘안들리고 무슨ㅁ말인지분간이 잘안되요 보청기처음하는사람입니다 초보자도쉽게적응할수잇는걸로추천해주시면고맙겟습니다
사회활동을 하기때문에 초소형, 고막형을 원하시는데청력도에따라 초소형과 고막형을 착용합니다.예를 들어 청력도가 55dB이하일경우 원하시는 초소형(IIC)이나 고막형(CIC)을 해드릴수 있지만그 이상으로 청력이 떨어진 경우에는 귀속형(ITC) 또는 외이도형(ITE) 보청기나, 그 이상의 오픈형으로 착용을 요구할수도 있습니다.,가장 정확하게 하시려면 보청기 센터에 오셔서 청력검사와 평가를 받아보시고 결정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보청기를 착용하시는 직장인분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사회생활하면서 보청기를 착용하고 있다는걸 알리고 싶어하지 않으시는 분들이 많이들 초소형보청기를 찾으시는데 상담 받으시다가 기능적인 면에서 귀걸이형 보청기로 바뀌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귀걸이형이 생각보다 노출이 덜 되어 잘 안보이겠다고들 하시거든요. 실제로 초소형보청기만 할거라고 상담 오신분께 귓속형과 귀걸이형 모두 체험을 해드리고 일주일간 사용을 해보시라고 했는데 결정은 귀걸이형으로 하셨습니다. 보청기전문센터에 방문하셔서 경험을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